5 EASY FACTS ABOUT 호치민마사지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호치민마사지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호치민마사지 Described

Blog Article

오래된 전통있는 골프장이고 해외골프를 만끽할수있게 카트가 페어웨이 진입이 되는 몇 안되는 곳입니다.

특히 현지 가이드 걸과 함께 도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서 데이트를 즐기다 보면, 여행의 즐거움은 물론 단순한 유흥만으로는 충족되지 않는 아쉬움마저 사라질 정도로 깊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린피에 캐디와 카트 피가 포함되어있으며 캐디 팁은 불포함되어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베트남 골프여행의 매력은 비단 골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베트남의 풍부한 문화와 역사, 그리고 맛있는 음식들도 여행의 큰 볼거리가 됩니다. 골프를 즐기고 난 후에는 각 지역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을 맛보거나, 역사적인 명소를 방문하는 등 다양한 경험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콤보 패키지는 자유 여행 오셨을 때 가장 많이 찾는 가라오케와 붐붐 마사지를 묶어서 할인해 드리는 패키지입니다. 가라오케는 당연히 마무리가 포함되어 있고, 소주나 맥주 세트 중에 선택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붐붐마사지는 선택 가능한 업체 이용 가능 하십니다. 패키지로 한 번에 오시는 것도 좋지만 자율일정 중에 가라오케나 마사지 필요하실 때 개별로 가시는 것보다 더 할인 가능 합니다.

조만간 베트남으로 들어 오는 항공길이 열리면 업체들과 상의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는베트남골프"

넷째 날 : 체크 아웃 뒤 짐 맡겨두시고 붐붐 마사지 이동 후 서비스받으신 다음 공항 샌딩 후 마무리

베트남 황제투어? 말로는 들어봤는데 대체 뭘하는지도 모르겠고 한번 해보고싶은데 초보라 방법을 모르시니 이반장이 자세하게 풀어드리겠습니다!

또 한겨울 추위로 인해 국내에서 베트남골프패키지 골프를 즐기기 어려운 시기가 되면, 많은 골퍼들이 한국보다 따뜻한 나라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동남아시아를 찾곤 합니다. 그중 하나인 베트남에도 매년 많은 골퍼들이 방문하고 있는데, 특히 호치민에는 다른 도시들과 마찬가지로 잘 정돈된 골프장들이 많아서 꾸준히 방문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작년에 많은 분들이 찾았지만 너무 많은 분들이가셔서 못가본 베트남 골프투어 관심이 더 많아 지는것 같습니다.

베트남에서는 대부분의 경우 국내와 비교 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마음껏 골프를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주말과 성수기를 피해서 일정을 잡는다면 최상급의 베트남 골프장을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습니다.

베트남 다낭골프여행을 준비중이시면 편안한 허실장에게 네이버 톡톡하세요!

황제 투어는 동남아의 밤 문화에 대해 호기심은 있지만, 막상 체험해 보려니 언어 문제 등으로 인해 선뜻 용기가 나지 않아 망설여지는 분들, 또는 현지 사정에 대해 사전에 일일이 조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전문가에게 맡기고 오로지 즐기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분들이 주로 선호하는 편입니다.

복장은 칼라가 있는 셔츠가 기본입니다. 반바지 착용도 가능하지만, 이는 코스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