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황제관광 FUNDAMENTALS EXPLAINED

호치민황제관광 Fundamentals Explained

호치민황제관광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반면, 베트남에서 황제투어 패키지를 제공하는 전문 에이전시들은 고객이 항공권만 준비해서 공항에 도착하기만 하면, 각종 인기 업소들의 코스별 예약은 물론, 차량, 이동, 기사, 가이드 걸, 투어, 식사, 숙소, 픽업에 이르기까지 관광과 유흥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정을 준비하여 원스톱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스러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터무니 없이 낮은 가격으로 유도하는 경우라면 퀄리티를 보장하기 어렵기 때문에 역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부대시설로는 프로샵, 퍼팅 연습장, 샤워실, 그늘집, 드라이빙, 라커품, 골프 연습시설, 마사지, 골프채대여 서비스가 있습니다.

맛있는 다낭의 길거리음식도 즐기고 포브스가 선정한 아름다운 해변 미케 비치에서 즐거운 물놀이도 즐긴다면 가족과 함께 하는 베트남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떤썬녓 골프 코스는 공항 호치민시 공항 바로 뒷편에 있는 골프장입니다. 공항과 가깝다보니 출국 시간이 애매하여 먼 거리를 꺼려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한 골프장입니다.

호치민에서 유흥을 즐기는 방법은 각자 취향에 따라 모두 다르지만, 초심자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몰라서, 반면 베테랑들은 일일이 일정 잡아 예약하기가 번거롭다 보니, 보다 편하게 베트남 유흥을 패키지 형태로 즐길 수 있는 황제투어에 대한 관심이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황제투어는 일반적으로 여행 일정과 인원수만 정해 놓으면 밤 호치민황제투어 문화 업소들의 예약은 물론, 일반 관광 일정을 비롯해 숙소, 차량, 가이드까지 모든 준비가 완벽하게 이루어지는 코스 여행을 일컫습니다.

이국적인 경치와 넓은 필드에 한국보다 저렴한 비용까지 여러 장점도 있지만 나라별 문화에 따라 숙소와 시설 등의 불편한 점 또한 많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이국적인 분위기에 가장 한국적인 스타일의 골프장이라고 한다면 당연 베트남 호치민 골프장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는 각 지역별로 골프를 즐기기 좋은 대표적인 도시들이 있지만, 골프와 투어 그리고 유흥 모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베트남 황제 골프 투어를 경험하고자 한다면 북부의 경우 하노이, 중부는 다낭, 남부는 호치민 정도로 선택지가 상당히 압축됩니다.

새로 개장한지가 얼마 안되어서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는 양호합니다 아직 나무가 적어서 그늘이 많이 부족하지만 기다릴 필요 없이 일행들과 골프치기는 좋습니다.

참고로 황제 골프 투어에는 일반적으로 항공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항공권 예약은 개별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공항 픽업 및 샌딩 + 호텔 + 라운딩 + 골프장 왕복차량이 포함되어 있는 호치민 골프 투어를 와그에서 소개합니다.

다낭에 도착하셔서 일정을 진행하시다 보면 간혹 현지 특성 혹은 날씨로 인한 이유로 국내와 같이 빠르고 매끄러운 진행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또한, 황제투어를 예약할 때 무리한 선납금을 요구하거나 다낭 황제투어 가격이 처음 이야기와는 다르게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수기라고 해서 계속 날씨가 나쁜 것만은 아니므로, 일기 예보를 미리 확인하고 날씨가 좋을 것이라고 예상될 때 예약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성수기에 비해 그린피를 약 절반 가까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를 마주하고 있으며 자연 경관이 뛰어나 골퍼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골프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Report this page